그린 열풍이라 할 만큼 그린 마케팅을 실시하는 기업이 많아졌다.
하지만 잘못된 방법으로 그린 마케팅을 시도하는 기업이 많아지면서 오히려 역효과가 나타나고 있다.
그린 마케팅을 하는 기업이 흔히 빠지는 5가지 유혹과 성공적인 그린 마케팅을 위한 방향을 살펴본다.
~ 이하 생략.
첨부 : 그린 마케팅이 떨쳐내야 할 5가지 유혹
출처 : LG insight 2010 1 27
그린마케팅이 떨쳐내야할 유혹.ppt
0.18MB
'백과사전 > 經營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거짓말쟁이 클럽의 경로 (0) | 2011.07.09 |
---|---|
착각에 빠진 리더, 의사결정을 망친다. (0) | 2010.02.11 |